J.STORY 총감독

인  사  말

” 여러분이 계신 모든 곳에 情이 흐르고, 福이 넘쳐 興할 수 있도록 “

 

J.STORY는 신명의 잔치만을 생각합니다.

 

알고보면 우리의 삶은 하루하루가 잔칫날 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하루하루를 고달프다고 생각합니다. 내일을 위해서 긍정의 에너지를 꽉꽉 채워야 하는데 어제의 축제로는 어쩐지 신명이 나지 않습니다. 그래서 J.STORY가 나섰습니다.

남다른 시선으로 세상을 보고, 차별화된 아이디어와 끼로 현장을 달궈 대한민국을 축제의 장으로 변화시키고자 합니다. 여러분이 계신 모든 곳에 이 흐르고 이 넘쳐 할 수 있도록 J.STORY는 신명의 잔치만을 생각합니다. 지역축제와 행사를 소통을 넘어 힐링의 장으로 만들어 나갑니다.

제이스토리는 축제 및 행사를 전문으로 하는 공연기획사로서 대한민국의 크고 작은 다양한 축제를 다년간 성공리에 진행해 왔습니다. 체계적이고,전문화된 시스템과 수 많은 축제 및 행사를 통해 그 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축제는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브랜드로 성장시키고, 행사는 주최자와 참가자가 만족할 수 있게 하자는 목표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열정이라는 엔진으로 움직이는 전직원이 일치단결해 “눈으로 보고, 머리로 생각하고, 손으로 움직이고,발로 뛰는” 신념 아래 행사 및 공연이 성공리에 마무리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세상의 단 하나 뿐인 축제, 행사, 방송, 홍보 프로그램을 기획, 연출, 제작해 고객에게 최고의 즐거움을 안겨드립니다.

여러분의 성원과 관심을 기대합니다.

J.STORY

총감독 김 종 원